마카오 카지노의 12월 수익은 2019년 중 최악입니다.


마카오 카지노의 12월 수익은 2019년 중 최악입니다.

부관리자 0 1201

ae643787a12c3c567e356d3d548452f6_1621129893_3236.jpg
 

마카오는 라스베가스를 몇 번이나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큰 도박 장소가 되었다. 2014년부터, 마카오의 코타이 스트립의 확장으로 중국 영토의 연간 게임 수입이 1150억 달러로 두 배로 증가하였다. 이는 2017년을 전망한 것이었지만, 2019년 말 마카오가 하락세로 돌아섰다.

마카오는 2년간 카지노 매출 반등을 누려왔지만, 2019년 12월 수치가 발표되면 그마저도 중단될 것으로 예측됐다. 업계 전문가들은 2019년 12월에 2018년 12월에 비해 월별 16% 감소해 약 28억 4천만 달러로 급감할 것으로 전망했다.

광범위한 온라인 카지노 산업의 인기가 계속 상승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이 분야가 2020년에야 혁신을 계속할 것이라고 전망하는 가운데, 마카오가 스스로 처한 흥미로운 곤경이다. 게임 수익은 1년 전보다 심각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마카오가 도박장으로서의 쇠퇴의 원인이 된 것은 무엇 때문이며, 그것이 다시 살아날 수 있을까?


마카오는 매일 수천명의 손님들이 중국에서 오는 것을 보고 있지만, 엄청난 수입의 배후에는 VIP들이 있었다. 이러한 고객들의 방문을 장려하기 위해 VIP 정크넷 운영자들은 마카오가 무료 숙박 및 여행과 같은 특권을 제공함으로써 중국의 가장 부유한 도박꾼들로부터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을 돕는 프로모터 역할을 할 것이다.

하지만 2016년, 중국은 이러한 관행을 단속하기 시작했고, 마카오의 카지노들은 VIP 테이블에서 일반 공공 게임 층으로 그들의 초점을 바꾸도록 강요했다. 누구를 중심으로 하느냐에 따라 구가 반등하는 데는 도움이 됐지만, 2019년은 최근 6년간 이 지역의 4번째 내리막길로 내려갈 가능성이 크다.

전망은 2019년 4분기 감소에도 불구하고 2020년 GDP 성장률에서 적어도 1.8%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이 같은 하락은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카지노 게임 이용 가능성의 대폭 증가에도 기인하고 있다. 마카오 카지노는 VIP 스팸메일을 통해 들어온 수익 창출에 다시 불을 붙일 수 없을 것 같지만, 그들은 경쟁자로서의 역할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디지털 공간을 수용할 수 있다.


온라인 공간은 전 세계 사람들이 카지노 게임을 훨씬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만들어 라스베가스와 마카오 같은 도박 중심 여행지의 매력을 일부 없애주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가 수년간 세계적인 명성을 얻을 수 있었던 곳인 마카오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상대적으로 새로운 혹은 전례가 없는 여행지이다.

eCommerce의 경우처럼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사람들이 귀하의 오퍼링에 쉽게 액세스하고 수익을 창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이는 데 중요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이미 이러한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베가스' 브랜드를 판매하는 웹 사이트에서 이 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게임의 온라인 오퍼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신시티는 새로운 관객들과 즉시 교류하고 있으며, 웹사이트에서의 즐거움으로 인해 친숙함을 높이고 목적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다.

각 브랜드(또는 브랜드로서의 목적지)가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많은 게임들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마카오의 카지노에서도 같은 일이 가능하다. 그것은 광고의 한 형태로 작용하고, 또한 손실된 수익의 일부를 다른 온라인 카지노 브랜드로 돌려서 마카오로 돌아가게 할 것이다.

마카오 카지노와 게임을 광고하는 일부 유용한 플랫폼 개발 및 웹사이트의 제공과 함께 온라인 공간이 옛 포르투갈 식민지의 큰 동맹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인터넷을 수용하면 마카오의 브랜드 대상지로서의 도달 범위를 넓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고와 전 세계의 또 다른 수익 흐름의 역할을 할 수 있다.

0 Comments
광고문의 텔레그램 @JCOMT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