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복합리조트 수익기반 관리


카지노 복합리조트 수익기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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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지노는 처음부터 기회를 제공하는 물리적 공간으로서 고객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특정 편의시설을 포함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이나 슬롯에 시간과 돈을 쓰면서 음료와 음식을 필요로 했다. 그들은 화장실을 이용해야 했고, 결국 카지노의 위치나 도박의 기간에 따라 잠을 잘 곳이 필요했다. 카지노 게임의 높은 수익성은 그 집이 그들의 자격이 있는 대부분의 손님들의 이러한 요구를 무료로 돌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래서 그들은 게임장 근처에 술집과 레스토랑을 지었고 결국 카지노 옆에 호텔도 지었습니다. 초기에는 이러한 편의시설들이 도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었다. 그러나 고객의 불균등한 흐름과 이러한 서비스의 고른 이용가능성을 감안할 때, 카지노는 도박을 하지 않는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비어 있는 식당 좌석과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카지노가 영업할 수 있는 장소의 관광 매력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장소에서 이러한 객실을 채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다. 시장이 없을 때, 성공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시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통합 카지노 리조트가 탄생했습니다. 

이 리조트들은 여전히 도박을 그들의 주요 활동으로 팔고 있었지만, 최적화의 필요성 때문에 가족에서 주말 파티 손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되었다. 오늘날 우리가 라스베가스로 알고 있는 것은 도박의 매력과는 별개로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레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베가스와 다른 비슷한 오락시설로 가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극장 쇼를 보고, 결혼을 하거나, 매일의 러닝머신에서 그냥 벗어나게 된다. 따라서 ICR은 비즈니스 모델이 되었고 그 과정에서 매우 성공적인 모델이 되었다. 


지난 30년 동안 세상엔 많은 것이 변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부모와는 다른 것들을 가치있게 여깁니다. 기술의 발전은 사회의 구조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ICR들이 사업을 하는 방식 또한 새로운 인구 통계에 맞추기 위해 바뀌었다. 아래 차트는 수년간 리조트의 주요 소득 창출 요소의 상대적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경향은 전 세계적으로 존재하지만 비율은 다르다. 

도박 요소의 중요성은 겉으로 보기에는 줄어들고 있지만, 실제 도박 수입은 수년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지만, ICR의 호텔, F&B 및 기타 구성요소에서 발생하는 수입만이 훨씬 더 빠르게 성장했다. 

일부 기업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리조트에서 이러한 수익 센터는 다른 부서나 사업 전체의 이익과는 거의 무관하게 개별적으로 운영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 요소의 효율성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KPI는 매우 다양합니다. 호텔 지배인이 주로 RevPAR을 볼 것이지만, 카지노 층에 있는 GGR은 왕이 될 것이고 레스토랑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음식 비용과 테이블 점유율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리조트에서는 보통 날이면 다 괜찮은데, 바쁜 주말에는 어떻게 되나요? 누가 방에 묵을 수 있나요? 시그니처 레스토랑에서 누가 먼저 자리를 잡을까요? 서로 다른 부서의 이해관계가 충돌하고, 갈등이 생겨날 것이다. 궁극적으로, 부서 간 정렬이 부족하면 그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것은 고객입니다. 

이익기반경영을입력하세요. 이러한 이해 상충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판매 시점과 고객 프로파일/부문이 서로 다른 수익에 기초하여 측정하고자 하는 집단적 의지이다. 위의 그래프는 부서의 상대적 수익 잠재력을 보여주지만, 급여와 운영 관련 기타 비용을 지불한 후 이러한 수입에서 얼마가 남았는지 알려주지 않는다. 사업부 전체에 대한 서로 다른 부문들의 수익성은 크게 다를 것이다. 슬롯 부서는 GGR의 70% 이상을 부서 이익으로 쉽게 유지할 수 있지만, 일반적인 F&B 운영의 흐름은 약 30%가 될 것입니다. 수익성 수치는 쉽게 구할 수 있으며 각 부서의 P&L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익 기반 접근법을 채택하는 것은 리조트 전체의 이익이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접근 방식은 서로 다른 부서장의 기본적 본능과 이해관계에 반하여 작용하기 때문에 리조트의 더 높은 관리에 의해 구현되어야 할 것이다. 경영진이 라인 직원까지 진지한 교육 노력은 사업으로서 리조트 전체의 관심이 부서의 이익보다 우선하며, 실제로 전체는 부분의 합보다 많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확신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전기 

컨설턴트, 전략가, 게임 전문가인 로버트 브래사이입니다. 로버트는 게임 컨설팅 회사인 "센스4 게이밍"의 설립 주임이다. 그 회사는 카지노의 개념과 경영에서부터 마케팅과 운영에 이르는 프로젝트를 맡고 있다. 로버트는 카지노 산업에 폭넓은 경험을 가져다 준다.카지노 복합리조트 수익기반 관리

카지노는 처음부터 기회를 제공하는 물리적 공간으로서 고객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를 처리할 수 있는 특정 편의시설을 포함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이나 슬롯에 시간과 돈을 쓰면서 음료와 음식을 필요로 했다. 그들은 화장실을 이용해야 했고, 결국 카지노의 위치나 도박의 기간에 따라 잠을 잘 곳이 필요했다. 카지노 게임의 높은 수익성은 그 집이 그들의 자격이 있는 대부분의 손님들의 이러한 요구를 무료로 돌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래서 그들은 게임장 근처에 술집과 레스토랑을 지었고 결국 카지노 옆에 호텔도 지었습니다. 초기에는 이러한 편의시설들이 도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만 제공되었다. 그러나 고객의 불균등한 흐름과 이러한 서비스의 고른 이용가능성을 감안할 때, 카지노는 도박을 하지 않는 고객으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비어 있는 식당 좌석과 호텔 객실을 이용하는 방법을 찾기 시작했다. 카지노가 영업할 수 있는 장소의 관광 매력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장소에서 이러한 객실을 채우는 것은 거의 불가능했다. 시장이 없을 때, 성공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시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통합 카지노 리조트가 탄생했습니다. 

이 리조트들은 여전히 도박을 그들의 주요 활동으로 팔고 있었지만, 최적화의 필요성 때문에 가족에서 주말 파티 손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마케팅되었다. 오늘날 우리가 라스베가스로 알고 있는 것은 도박의 매력과는 별개로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레저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베가스와 다른 비슷한 오락시설로 가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극장 쇼를 보고, 결혼을 하거나, 매일의 러닝머신에서 그냥 벗어나게 된다. 따라서 ICR은 비즈니스 모델이 되었고 그 과정에서 매우 성공적인 모델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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