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포츠베팅 현장학습
1. 더 많은 주가 곧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할 것 같습니다.
연도별 DC가 합법화되었습니다. IN, IA, NH, MI, MA, NY, IL은 올해 합법화 가능성이 있다. AR, CT, KS, OH가 가능합니다. 모건 스탠리는 NY를 장기간의 중요한 기회(미국 전체 스포츠 베팅 시장의 10%를 넘는 가치)로 보고 있다. 뉴욕 주 예산에는 올해 네 곳의 상류 카지노에 대한 지상 허가증이 포함될 수 있다.
2. 모건 스탠리는 미국의 스포츠 베팅이 지상보다 더 온라인이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모건스탠리는 2025년 5B달러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으며, 온라인 구성요소의 가중치가 적용되고 있다. 지난 2월 NJ스포츠 베팅 핸들 온라인 비중은 80%로 이미 영국(~50%)보다 월등히 높았다. Morgan Stanley는 미국 시장 규모가 온라인 가용성에 의해 주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3. 3월의 광기는 NJ에게 강한 한 달을 몰고 있다.
온라인 및 지상 스포츠 북 운영자 모두 현재의 베팅 트래픽/볼륨과 그들의 부동산에 대한 광범위한 이익에 대해 낙관적이었다. 금요일은 대체로 AC 점유율이 높은 반면, 지난주 수요일과 목요일(3/21-3/22)에는 스포츠 북이 꽉 찼다. 카지노 운영자들은 또한 식음료와 식탁 수입의 증가를 강조했다.
4. 지상 시장에서의 애틀랜틱 시티의 경쟁력은 여전해.
모건스탠리는 새로운 시장 부동산(하드락앤오션)이 최근 핵심 게임 고객에게 더 집중하기 위해 전략을 조정했다고 보고 있다. 하드 록은 오락에 계속해서 공격적인 투자를 하고 있지만, 보다 전통적인 게임 고객을 목표로 초점을 옮기고 있습니다. 오션 리조트는 카지노 광고를 더 많이 하고 레거시 데이터베이스(Revel의 "Gamblers Wanted" 캠페인으로 구축)를 활성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는 시장에서의 충격을 고급 부동산에서 핵심 부동산으로 옮길 수 있다. 모건스탠리는 최근 몇 달 동안 MGM(보르가타)이 보다 안정적인 주 수준에서 마케팅을 하고 있고, CZR(Caesars)은 세 가지 속성에서 규율을 적용받았으며, 이는 보고된 GGR 수치를 감소시키지만 EBITDA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들었다.
5. 스타즈 그룹(TSG, 다루지 않음) 투자자의 날은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과 우려를 남겼다.
TSG의 연간 8~12% 3~5년 수익증가 지도는 온라인 도박업체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구조적 성장 스토리를 강조한다. 또한 강력한 포커 비즈니스는 매력적인 해자를 만들어 내고 상당한 FCF(무료 현금 흐름)를 창출합니다. 반면, 이윤은 제자리걸음을 할 것이라는 TSG의 지침은 (확장 가능한 기술 비즈니스 모델이 되어야 하는 것에 대해) 앞에 놓여 있는 의무와 투자의 역풍을 강조한다. 경영진은 모건 스탠리가 가장 경계하는 규제 리스크(호주는 소비세율을 전 주 15%로 높이고 영국은 온라인 지분 한도를 시행함)를 경시하는 동시에 다른 높은 관세와 마케팅 강도 증가의 필요성에 대한 역풍을 부추겼다.
6. 데일리 판타지 스포츠 회사의 NJ 조기 성공이 인상적이고, 모간 스탠리를 더욱 강하게 만듭니다. 그들의 퍼스트 무버 우위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가 관건이다.
Morgan Stanley는 FanDuel의 초기 KPI(핵심 성과 지표)가 매우 인상적이었으며, 고객은 PPB(Paddy Power Betfair)의 다른 시장보다 두 배 더 끈적끈적하며, 초기 코호트에 대한 12개월(기여)의 보상은 이미 긍정적인 순 기여(6개월 후의 수익 회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팬듀얼과 드래프트 킹스가 이미 가장 가치 있는 고객을 확보했을 수 있음을 시사한다. 교차판매 기회도 카지노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어 매우 유망해 보인다. 복수의 사업자(지상·온라인·미디어 업체 포함)가 베팅 고객의 일반적인 끈질김에 입을 열었다. 가입 마찰로 인해 유럽보다 베터당 계좌 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음 6-12개월은 세 가지 방법으로 이 논문을 테스트합니다.